구성 요소(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별 메타버스 시장 세분화 플랫폼별(데스크톱, 모바일 및 VR 헤드셋) 기술(블록체인, VR 및 AR, 혼합 현실 및 기타) 및 최종 사용자(BFSI, 소매, 제조,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교육, 항공우주 및 국방 등)별 –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1

2022~2031년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 하이라이트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1년) 동안 ~4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타버스는 가상 및 증강 현실 헤드셋의 사용으로 촉진되는 보편적인 가상 세계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 사회적 연결성의 미래로 간주됩니다. 시장의 성장은 사람들 사이에서 가상 현실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기술의 발전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가상 소셜 연결을 장려했으며 메타버스는 소셜 미디어 분야의 다음 큰 단계입니다. VR 헤드셋과 같은 AR 및 VR 지원 장치의 도움으로 가상 3D 환경에서 회의, 쇼핑 등의 다양한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가상 현실 및 증강 현실과 같은 기술의 채택이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증강 현실(AR) 활성 사용자 수는 2020년 약 5억 명에 이르렀으며 2021년에는 8억 명에 이르렀습니다. 다가오는 십년. 또한, R&D 활동에 대한 투자 증가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etaverse Market

시장은 기술에 따라 블록체인, VR 및 AR, 혼합 현실 등으로 구분되며 그 중 블록체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암호화폐 뱅킹을 위한 블록체인 기술의 성공적인 배포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Research and Development Expenditure (% of GDP), 2015-2018

 

 

5G,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사물 인터넷(IoT), 인공 지능(AI)을 포함한 수많은 기술 발전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접근성의 끝없는 성장은 지난 20년 동안 경제 성장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 2021년 4월 기준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사용자는 45억 명이 넘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성장은 세계 여러 국가의 경제 변화 중 GDP 성장, 노동 생산성 및 R&D 지출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상품 및 서비스 생산도 경제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UN 무역 및 개발 회의 데이터베이스의 통계에 따르면 ICT 상품 수출(총 상품 수출의 %)은 2015년 10.816에서 2019년 11.536으로 증가했습니다. 2019년 중국 홍콩 특별행정구에서의 이러한 수출은 동아시아태평양 56.65%, 25.23%, 중국 26.50%, 한국 25.77%, 미국 8.74%, 베트남 35.01% 순이다. 이들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 중 일부입니다. 샘플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려면 클릭하십시오.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 지역 개요

지리적 분석을 기반으로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유럽 ​​지역의 시장은 해당 지역의 첨단 기술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완만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의 시장은 높은 연구 개발 투자와 함께 지역의 다양한 주요 업체의 존재를 바탕으로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은행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미국 총 GDP의 2.833%가 R&D 활동에 지출되었습니다.

Metaverse Market Share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은 지역에 따라 다음과 같이 더 분류됩니다.

  •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공화국,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 시장 세분화
  •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구성요소별

  •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플랫폼별

  • 데스크탑
  • 이동하는
  • VR 헤드셋

기술별

  • 블록체인
  • VR 및 AR
  • 혼합 현실
  • 기타

최종 사용자별

  • BFSI
  • 소매
  • 조작
  •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 교육
  • 항공우주 및 방위
  • 기타

성장 동력

  • 물리적 세계와 인터넷의 융합 증가
  • 가상 3D 유니버스 개발을 위한 투자 증가

도전

  • 사이버 보안 문제
  • 전체 인구에 대한 첨단 기술의 가용성 부족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Meta Platforms, Inc. 또는 이전 Facebook Inc.는 메타버스 개발과 관련된 가장 큰 회사 중 하나입니다. 메타버스 개발에 투자하는 다른 주요 시장 참여자로는 Hyperlink InfoSystem, Tencent Holdings Ltd., Infosys Limited, Zensar Technologies Limited, Accenture plc 및 Net Ease Inc.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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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하기

AJ 다니엘
이메일: info@researchnester.com
미국 전화: [+1 646 586 9123]
영국 전화: [+44 203 608 5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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