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로 구성된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결론적으로, “글로벌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 전망 2023”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는 전체 휴대폰 액세서리 산업을 분석하여 신규 진입자가 시장의 세부 사항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 외에도 이 보고서는 가까운 미래에 글로벌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에 대한 투자를 모색하는 주요 투자자와 확장을 원하는 기존 플레이어를 안내합니다.

특히 개발도상국의 소득 수준 증가로 인한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는 휴대폰 액세서리에 대한 전 세계 수요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도시 인구와 농촌에서 도시 지역으로의 급속한 이주, 특히 중국 및 인도네시아와 같은 국가에서 결합되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고객의 선호도 변화로 인해 고객에게 도입되는 신제품과 새로운 기능을 통한 기술 발전은 예측 기간 동안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의 성장을 보완할 것으로 여겨집니다.

https://www.researchnester.com/sample-request-75에서 이 보고서의 독점 샘플 보고서 사본을 받으세요.


시장 개관

세계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은 2016년에 62,713.4백만 달러를 차지했으며, 2023년부터 2035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 7%로 확대되어 2023년 말까지 1억 10억 6,360만 달러의 주목할만한 시장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채널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은 유통 방식에 따라 단일 브랜드 매장, 멀티 브랜드 매장, 온라인 매장으로 나뉘며, 그 중 멀티 브랜드 매장 부문이 휴대폰 액세서리 전체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2016년 시장 점유율은 267억 300만 달러였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적인 입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와 함께 단일 브랜드 매장은 2017~2023년 연평균 성장률(CAGR) 5.5%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온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격대별

글로벌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은 가격대별로 분류되며, 그 중 가격대 부문은 프리미엄, 중저가, 저가형으로 더 세분화됩니다. 중간 가격대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확장될 예정인 반면, 저가 부문은 2022년에 비해 2023년에 미화 18억 3420만 달러의 증분 기회를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에는 또한 산업 성장 동인, 제약, 공급 및 수요 위험, 시장 매력도, 전년 대비(Y-O-Y) 성장 비교, 시장 점유율 비교, BPS 분석, SWOT 분석 및 Porter의 5가지 힘 모델과 같은 몇 가지 주요 시장 분석 매개변수가 포함됩니다. .

이 보고서는 또한 Samsung, LG, Apple Inc., Morphie, OtterBox, Incipio, Maxboost, Vena, Blackberry, Motorola, Belkin, Griffin, Beats, Sony, Phillips, Sennheiser, Panasonic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