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3 14:18:26

2033년까지 SWOT 분석을 통해 성형 펄프 포장 시장 다가오는 기회

성형 펄프 포장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에 대한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에서는 성형 유형, 제품 유형, 소스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성형 펄프 포장 시장에 대한 자세한 경쟁사 분석 및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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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성형 펄프 포장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지속 가능한 포장에 대한 수요 증가
글로벌 성형 펄프 포장 시장은 친환경 포장의 인기 상승과 포장 산업에서 배출되는 폐기물의 증가로 인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형 펄프 포장재는 다시 한 번 재활용할 수 있으며, 유효 수명이 지나면 다른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성형 펄프 제조는 다른 형태의 포장에 비해 이산화탄소를 적게 발생시킵니다. 재생 가능하고 생분해 가능한 포장재이므로 환경에 덜 부담을 줍니다. 환경이나 매립지는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는 포장 폐기물의 약 91%를 차지합니다. 또한 미국 환경보호국(EPA)에 따르면 2018년에 8,220만 톤의 도시 고형 폐기물(MSW)이 발생했으며, 그 중 용기와 포장이 쓰레기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또한 영국 소비자의 약 77%는 기업이 지속 가능한 포장을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또한 거의 50%의 소비자가 책임감 있게 포장된 제품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겠다고 동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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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다양한 부문의 포장 부문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야 할 필요성과 단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정부의 노력으로 인해 시장 성장도 예상됩니다.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에 따르면 2019년에 170개국이 2030년까지 플라스틱 소비를 대폭 줄이겠다고 약속했으며 몇몇 국가에서는 이미 특정 일회용 플라스틱에 대한 규정을 제안하거나 통과시키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고품질 재활용을 장려하기 위해 유럽 위원회는 EU에서 판매되는 모든 포장재를 2030년까지 경제적으로 재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요구 사항을 포함하는 포장 폐기물 관리법을 제안했습니다.
전 세계 성형 펄프 포장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포장산업에서 버려지는 폐기물 급증
· 지속 가능한 포장에 대한 수요 증가
과제:
무거운 제품은 펄프 포장으로 지탱할 수 없으며 시중에는 성형 펄프 포장에 대한 또 다른 대안이 있습니다. 전 세계 성형 펄프 포장 시장의 성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성형 펄프 포장을 골판지와 버섯폼으로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골판지는 폴리스티렌과 동일한 수준의 보안을 갖춘 구조적 지지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격이 더 합리적이고 환경 친화적이며 재활용성이 뛰어납니다. 반면에 친환경 포장재를 채택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 성형 펄프 포장은 친환경 포장을 위한 실행 가능한 솔루션이지만, 친환경 포장으로 전환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으며 특히 중소기업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펄프 포장재의 생산원가는 고가이며, 원자재 가격의 변동으로 인해 더욱 부담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형 펄프 포장을 사용하는 관행은 장기적으로 비용 효율적일 수 있지만 구체적인 시기를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펄프 포장을 배치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고 시장 성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별로 글로벌 성형 펄프 포장 시장은 식품 포장, 제조, 전자 제품 및 의료 분야로 분류됩니다. 식품 포장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얻을 것입니다. 온라인 음식 배달 서비스의 사용 증가는 이 부문의 성장을 담당하고 있으며, 업계에서 상당한 재생 불가능한 폐기물 발생으로 인해 부문 확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서 생성되는 수백만 톤의 고형 폐기물은 식품 포장에 사용되는 재료의 63%로 구성됩니다. 더욱이, 미국은 2018년에 약 200만 톤에 가까운 재생 불가능한 알루미늄 포장재를 생산했습니다. 이는 탄산음료 캔과 칩백을 포함하여 슈퍼마켓의 모든 것에 존재합니다. 또한, 온라인 식품 서비스의 증가 추세도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7년까지 약 26억 명의 개인이 온라인으로 음식을 주문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지역별로는 아시아 태평양 성형 펄프 포장 시장이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이 지역에서 친환경 포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은 시장 확장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30~49세 중국 소비자는 지속가능한 소비가 가장 강력하다지속가능한 소비에 대한 관심과 인식은 20~29세의 젊은층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계란 소비 증가로 인해 이 지역 시장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백만 명의 인도인이 계란에 의존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 2020년까지 1인당 연간 계란 섭취량은 약 86개에서 91개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Molpack Corporation Ltd., YFY Jupiter, Inc., Pacific Pulp Molding, Inc., Best Plus Pulp Co., Hartmann, Smurfit Kappa, Western Pulp Products Company, Huhtamaki, SABIC, Sabert Corporation 및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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