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2 16:01:18

서비스 유형별 음악 스트리밍 시장 분석(주문형 스트리밍 및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별(앱 및 브라우저) 콘텐츠 유형별(오디오 및 비디오) 최종 사용자별(개인 및 상업) – 글로벌 공급 및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23-2033

2023~2033년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시장 하이라이트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3~2033년) 동안 ~15%의 CAGR로 성장하여 2033년 말까지 미화 250억 달러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시장은 미화 20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음악 스트리밍 시장의 주요 성장 요인은 음악 산업의 확장과 전 세계 음악 스트리밍 가입자 수의 증가에 기인합니다.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음악 스트리밍 사용자 수가 2019년 거의 3억 명에서 2021년 5억 2,500만 명으로 급증했습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추가 정보 얻기: 샘플 PDF 다운로드

사람들이 뮤직 비디오, 팟캐스트 및 스트리밍 비디오를 탐색할 수 있는 큐레이팅 플랫폼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평가 기간 동안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음악 산업에서 사람들의 높은 참여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는 2022년 기준 약 105,000개의 뮤지컬 그룹 및 음악 아티스트 직원이 있으며 2017년에서 2022년까지 연간 고용 성장률이 4%입니다.

시장 정의

음악 스트리밍을 통해 사용자는 뮤직 비디오를 보고, 팟캐스트를 듣고, 오디오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간편한 액세스, 노래 추천, 브라우저 및 재생 목록 자동 사용자 지정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음악 재생 목록을 클라우드에 업로드하는 기능, 특정 기간 동안 프리미엄 구독의 무료 평가판 실행, 구독 모델의 가격 인하 및 무료 월간 평가판과 같은 일부 다른 기능은 시장 성장.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시장: 성장 동인 및 과제

성장 동력

음악 산업의 성장 -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매분 끊김 없는 음악 스트리밍, 번거롭지 않은 접근성, 개인화 맞춤화, 무료 평가판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모든 훌륭한 기능은 향후 음악 스트리밍 시장 규모를 더욱 확대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음악 산업은 2021년에 거의 290억 달러를 모았으며, 이는 2018년 180억 달러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스트리밍 음악에 대한 선호도 증가 - 현대 음악 커뮤니티는 사용자에 따라 고품질 음악 선호도와 함께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스트리밍 음악을 소비하게 되었으며, 이는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에게 유리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에 수행된 계산에 따르면 전 세계 인구의 약 80%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여 음악을 듣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스마트폰의 보급 –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거의 150억 개의 모바일 장치가 작동하고 있으며 이는 전년도의 1,400만 대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 숫자는 2025년까지 180억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떠오르는 디지털화 – 최근에는 2022년까지 전 세계 국내총생산(GDP)의 60%가 디지털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2018년까지 전 세계 기업은 디지털 전환 노력에 1조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도전

개인 정보 및 보안 문제

증가하는 저작권 문제

다양한 분야의 디지털 격차

음악 스트리밍 시장은 서비스 유형별로 주문형 스트리밍과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수요 및 공급을 분류하고 분석합니다. 이 중 온디맨드 스트리밍 부문은 인구 중 높은 수요로 인해 2033년까지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의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에는 주문형 음악 스트리밍의 유료 가입자가 거의 8,200만 명에 달합니다.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5G,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사물 인터넷(IoT) 및 인공 지능(AI)을 포함한 수많은 기술 발전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접근성의 끝없는 성장은 지난 20년 동안 경제 성장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 2021년 4월 기준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사용자는 45억 명이 넘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성장은 GDP 성장, 노동 생산성 및 R&D 지출에 크게 기여하여 세계 여러 국가의 경제 변화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상품 및 서비스 생산도 경제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UN 무역 및 개발 회의 데이터베이스의 통계에 따르면 ICT 상품 수출(총 상품 수출의 %)은 2015년 10.816에서 2019년 11.536으로 증가했습니다. 2019년 중국 홍콩 특별행정구에서의 이러한 수출은 56.65%, 동아시아 및 태평양 25.23%, 중국 26.50%, 한국 25.77%, 미국 8.74%, 베트남 35.01%입니다. 이들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 중 일부입니다.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시장 지역 개요

지역적으로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연구됩니다. 이 중 북미 시장은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 음악 스트리밍 시장의 주요 성장 요인은 주요 핵심 플레이어의 존재에 기인합니다. 또한이 지역의 음악 스트리밍 사용자 증가는 시장의 또 다른 성장 요인으로 간주됩니다. 최신 통계에 따르면 미국의 음악 스트리밍 부문은 2027년까지 약 1억 5,500만 명의 사용자가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지역의 사용자 침투도 2022년에 35%로 계산되었으며 2027년까지 45%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인구의 음악 감상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에서 성장 기회가 생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에 발표된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연간 거의 1조 곡을 스트리밍하는 것으로 계산되었습니다.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시장은 다음과 같이 지역별로 분류됩니다.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전 세계 음악 스트리밍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스포티 파이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존재
SWOT 분석
아스피로 AB
SoundCloud, Inc. 및 Repost Network Inc.
구글 LLC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
애플 주식회사
판도라 미디어, LLC
디저
아마존닷컴
(주)튠인

최신 버전의 보고서가 궁금하십니까? 보고서 세부 정보 얻기https://www.researchnester.com/reports/music-streaming-market/4383


문의하기

AJ 다니엘

이메일: info@researchnester.com

미국 전화: [+1 646 586 9123]

영국 전화: [+44 203 608 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