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스트리밍 시장의 지역별 동향, 성장 전망 및 글로벌 산업 분석 보고서 2023-2033

일본 음악 스트리밍 시장 규모

음악 스트리밍 시장은 2023년 약 341.6억 달러의 시장 가치에서 2033년까지 약 1,757.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본 음악 스트리밍 시장 분석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는 시청자가 오디오, 팟캐스트, 뮤직비디오를 들을 수 있는 플랫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또한 다운로드 없이 인터넷을 통해 풀렝스 콘텐츠의 온 디맨드 및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라이브 스트리밍 음악에 대한 소비자 기호의 증가와 서비스 공급자 수의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음악 스트리밍 시장의 성장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또한 스마트폰의 보급과 상용 최종 사용자 수의 증가가 음악 스트리밍 시장의 성장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본사를 둔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1분기에 온라인 음악 구독으로 인한 수익은 2019년 수익에 비해 70% 증가했습니다.이에 더해 온라인 음악 가입자는 4270만 명에 달하며, 이는 전년 대비 약 50.0%의 증가입니다.이는 음악 스트리밍 시장의 성장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또한 라이브 스트리밍 음악의 인기 증가 및 온라인 플랫폼에서 로컬 콘텐츠의 가용성은 예측 기간 동안 음악 스트리밍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저작권 침해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음악 스트리밍 시장의 성장이 억제될 수 있습니다.

경쟁력 랜드스케이프

음악 스트리밍 시장의 주요 핵심 플레이어로는 Amazon.com , Inc., Apple, Inc., Deezer, Google LLC., iHeartMedia, Inc., PandoraMedia 및 Inc. , SoundCloud Limited , Spotify AB , Tencent Music Entertainment Group , Tidal (Aspiro AB) 등이 있습니다.이 조사에는 음악 스트리밍 시장에서 이러한 주요 기업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파일,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