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 자극기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 동향, 2027년 분석

Research Nester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신경 자극 장치 시장 전망: 산업 통찰력 및 기회 평가 2019-2027"은 제품별, 애플리케이션별, 최종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신경 자극기 장치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및 지역별.

신경 자극 장치 또는 신경 자극 장치 신체의 특정 신경의 전기 자극을 사용하여 제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장치는 만성 통증, 간질, 주요 우울증, 파킨슨병 등과 같은 신경 장애와 관련된 통증을 줄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마비된 환자의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장치는 환자의 신체에 작동 가능하게 설정되며 기능은 얇은 와이어 또는 리드로 수행됩니다. 새로운 기술이 개발되고 있으며 연구원들은 안전하고 비용 효율적인 치료 옵션에 대한 수요를 불러일으키는 이 치료의 더 많은 잠재적 용도를 밝히고 있습니다. 신경 시뮬레이션 장치의 향상된 모델을 개발해야 할 필요성은 2019-2027년 동안 12.6%의 CAGR로 글로벌 신경 자극 장치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신경 자극 장치 시장 @ https://www.researchnester.com/sample-request-1656 에서 샘플 요청

글로벌 신경 자극 장치 시장은 제품, 응용 프로그램 및 최종 사용자별로 분류됩니다. 최종 사용자별로 병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제품 부문은 심부 뇌 시뮬레이션 장치, 척수 시뮬레이션 장치, 위 전기 시뮬레이션 장치, 미주 신경 시뮬레이션 장치, 천골 신경 시뮬레이션 장치 등으로 나뉩니다. 응용 분야는 파킨슨병, 간질, 통증 관리, 본태성 떨림, 요실금 및 변실금, 알츠하이머병, 허혈 등으로 구분됩니다. 또한 최종 사용자 부문은 병원, 과학 연구 실험실 및 기타로 나뉩니다.

미래의 신경 자극 장치에 대한 수요를 높이기 위한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

편두통, 뇌전증 등의 만성질환 유병률 증가와 식습관의 변화, 생활습관 변화 등으로 글로벌 신경자극기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노인 인구 증가- 전 세계적으로 노인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파킨슨병, 알츠하이머병 및 신경 자극제의 도움으로 수행할 수 있는 신경학적 치료가 필요한 다양한 질병을 포함하는 다양한 질병에 대한 위협이 증가했습니다. 장치.

이 보고서 @ https://www.researchnester.com/sample-request-1656 에 대한 COVID-19 영향 통찰력 요청

북미와 유럽은 예방 관리에 대한 인식 증가, 간질, 편두통, 파킨슨 병, 요실금과 같은 신경계 질환 증가, 신경 자극 장치 시장의 새로운 기술 및 점진적인 변화로 인해 시장에서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첨단 의료기기 활용에 대한 환자의 선호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높은 경제 성장, 방대한 환자 풀 존재, 의료 시설 개선에 힘입어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나은 치료 옵션을 제공합니다.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는 빠르게 성장하는 의료 인프라와 환자 치료 개선을 위한 연구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정부가 제조업체에 제공하는 기회 및 자금으로 인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서치 네스터에 대하여

Research Nester는 전 세계 산업 기업, 대기업 및 경영진이 질적 시장 통찰력과 전략을 제공함으로써 미래 투자 및 확장을 위한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편향되지 않고 독보적인 접근 방식으로 전략적 시장 조사 및 컨설팅을 선도하는 원스톱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미래의 불확실성을 피하면서. 우리는 우리가 신뢰하는 정직과 순전한 노력이 우리의 업무 윤리에 반영된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비전은 단지 고객의 신뢰를 얻는 데 국한되지 않고 직원들에게도 동등하게 존중받고 경쟁사들에게도 인정받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으로 문의하십시오.

AJ 다니엘

네스터 연구
이메일: info@researchnester.com
전화: +1-6465869123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