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마케팅 솔루션 시장: 2035년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Research Nester는 예측 기간(예: 2022~2035년) 동안 글로벌 신경마케팅 솔루션 시장의 성장을 평가하고 향후 전망을 평가합니다. 연구 개발 활동이 증가하고 시선 추적 솔루션 구현이 증가하여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뉴욕 – 2023년 3월 30일 - 연구 “신경마케팅 솔루션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에 대한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기술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신경마케팅 솔루션 시장에 대한 자세한 경쟁사의 분석과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사본을 요청하세요 @ https://www.researchnester.com/sample-request-4544

글로벌 신경 마케팅 솔루션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연구 및 개발 활동 증가
글로벌 뉴로마케팅 솔루션 시장은 디지털 광고 분야에 대한 투자를 촉진한 뉴로마케팅 기법의 출현과 확산으로 인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 전 세계 기업에서는 디지털 화면의 조회가능성 비율을 분석하기 위한 고급 도구를 개발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석은 기업이 효율적인 방식으로 광고를 홍보하여 더 많은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감정 표현은 디지털 화면에서 조회 가능성이 29% 더 높고 소비자에게 더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또한 신경과학을 통해 마케팅 회사와 연구 회사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제품과 서비스의 혁신과 맞춤화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신경과학 기술의 잠재적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신경마케팅 솔루션의 채택이 빠른 속도로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산업에서는 뉴로마케팅 솔루션을 사용하여 색상, 크기, 광고, 브랜드 인식을 기반으로 자동차에 대한 인간의 반응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파악함으로써 제조업체가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수정하고 적응하며 영리한 방법을 고안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뉴로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그러나 뉴로마케팅 솔루션의 높은 비용에 대한 우려 증가와 전 세계 국가 정부가 개발한 엄격한 규제는 글로벌 뉴로마케팅 솔루션 시장의 성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신경마케팅의 이점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신경과학 기술의 광범위한 사용과 관련하여 정부 및 통치 기관이 부과하는 규제 정책으로 인해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은 데이터 보호 당국과 소비자 보호 단체로부터 거센 비난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욱이, 뉴로마케팅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규제 당국은 이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당국은 소비자가 결정을 내리는 동안 모니터링되기 때문에 의식적인 결정을 내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술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을 오도하는 데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결과적으로 엄격한 규제 정책 문제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신경 마케팅 솔루션 시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에 따라 글로벌 신경 마케팅 솔루션 시장은 기능적 자기 공명 영상(FMRI), 뇌파 검사(EEG), 생체 인식, 안면 코딩 및 안구 추적으로 분류됩니다. 시선 추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10.13% 성장하여 2035년 말까지 미화 1억 6,332만 달러라는 최고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시장의 게임 산업에서 시선 추적 및 얼굴 코딩 기술의 채택이 증가한 데 기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선추적은 소매업체와 소비재 회사에서도 고객이 무엇을 보고 있는지를 보다 정확하게 측정하는 데 사용되며, 이는 시장에서 시선추적 부문의 성장을 확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시선추적은 광고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분석하기 위해 브랜드의 신경과학 연구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가장 많이 성장하는 분야가 될 것입니다.

지역별로는 북미 뉴로마케팅 솔루션 시장이 2035년 말까지 15억 5,521만 달러로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은 마케팅 부문 현대화를 위한 미국 기업의 막대한 투자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큰 시장 점유율을 유지했습니다. 신경과학 기술로. 예를 들어, 미국에 본사를 둔 음악 회사인 Steerio Inc는 Immersion Neuroscience와 협력하여 히트곡을 예측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회사는 Spotify 스트림에 대한 예측에서 92%의 정확도를 달성했으며 Shazam 조회에서는 72%의 정확도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미디어, 마케팅, 광고, 소매 및 통신 분야에서 신경 모니터링의 사용이 증가하면 시장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해당 지역의시장 벤더들은 뉴로마케팅 기술을 점점 더 많이 활용하고 있으며, 그 결과 지역 마케팅 담당자를 지원하는 여러 혁신적인 연구 결과가 나와 북미 지역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Buyology Inc., Immersion Neuroscience Inc., Merchant Mechanics, Inc., Compumedics Limited, Uniphore Technologies Inc., The Nielsen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신경 마케팅 솔루션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Company (US), LLC, Neural Sense (Pty) Ltd, NVISO SA, Validators, Cadwell Industries, Inc., SR Labs srl, Tobii AB 등.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