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승용차 액세서리 시장은 2022~2031년 연평균 성장률(CAGR) ~7%로 성장할 것입니다.

Research Nester는 유형, 차량 유형, 유통 채널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전 세계 승용차 액세서리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승용차 액세서리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1”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사본을 요청하세요 @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글로벌 승용차 액세서리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1년) 동안 약 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유통 채널별로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과 애프터마켓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애프터마켓 부문은 주요 유통업체와의 공급망 확대와 다양한 자동차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매장의 급증에 힘입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승용차 액세서리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자동차 도난 사건으로 인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라 일정 기간이 지나면 사람들에게 액세서리를 교체하거나 업그레이드하도록 조언하고 안내하는 업데이트된 자동차 지침이 따릅니다. 또한,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전 세계적으로 눈에 띄는 라이프스타일 상태의 과대광고도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크게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적으로 글로벌 승용차 액세서리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성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은 해당 지역 자동차 산업의 급속한 확장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글로벌하며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지역),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가자의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 포함되어 표시되었습니다.
맞춤요청@
자동차 판매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IEA가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 전 세계 자동차 판매량은 4% 증가했다. 반면, 글로벌 SUV 판매량은 2020년부터 2021년 사이에 10% 이상 증가했으며, 2021년에는 글로벌 자동차 판매의 45%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판매 증가로 인해 다양한 기타 서비스 및 구성 요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액세서리는 차량 유지 관리 프로세스에 필수적이며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차량 소유자는 차량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꾸미고 맞춤화하기 위해 커버, 알로이 휠, 윈도우 필름, 대시 키트 등과 같은 다양한 외부 및 내부 액세서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요소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승용차 액세서리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현지 제조업체의 경쟁, 자동차 액세서리의 높은 가격, 표준 및 전략의 부족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승용차 액세서리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Lloyd Mats, Pioneer Corporation, Covercraft Industries, LLC, Robert Bosch GmbH, Mont Blanc Group AB, Delphi Technologies, Magna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승용차 액세서리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International Inc., Classic Soft Trim, Alpine North America, Inc. 및 기타. 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이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 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 있는 새로운 플레이어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진행 중인 상황에 따라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글로벌 승용차 액세서리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 앞으로 예상되는 추세.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