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별(1차 및 2차) 제약 포장 시장 분석 재료별(플라스틱, 유리, 금속, 종이 등); 및 제품 유형별(바이알, 병, 블리스터 팩, 향낭, 주사기, 앰플, 상자 및 상자) – 글로벌 공급 및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2023-2033년)

2023-2033년 동안 글로벌 제약 포장 시장 하이라이트

Base Year

2022

Forecast Year

2023-2033

CAGR

~8%

Base Year Market Size (2022)

~ USD 108 Billion

Forecast Year Market Size (2033)

~ USD 233 Billion

글로벌 의약품 포장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3~2033년) 동안 ~8%의 CAGR로 성장하여 2033년 말까지 ~USD 2,330억 달러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시장은 USD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2022년에는 ~1,080억입니다. 이는 건강 문제가 증가하고 전 세계적으로 의약품 사용이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DC에 따르면 처방약에 대한 지출은 2018년 3,498억 달러에서 2019년 3,697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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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부문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포장입니다. 의약품은 사용, 보관 및 판매 중에 포장으로 보호됩니다. 포장의 목표에는 약물 보안, 부분 제어, 물리적 및 화학적 보호 및 제한이 포함됩니다. 의약품은 1차 포장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1차 포장은 불활성이어야 하며 약물과 직접 접촉하기 때문에 복용량의 화학적 구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 합니다. 다른 제조업체는 눈에 띄기 위해 다른 포장을 사용합니다. 브랜드 의약품은 특히 미국 시장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의약품 포장의 가장 큰 소비자입니다.

글로벌 제약 포장 시장: 성장 동인 및 과제

성장 동력

증가하는 세계 의료비 지출 – 사람들은 현대 의료 시설과 더 나은 진단이 발전함에 따라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의료에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OECD에 따르면 미국의 의료비 지출 및 기금(1인당, 현재 가격)은 2020년 11859.2달러에서 2021년 12318.1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의료에 대한 정부 지출 증가 – 미국 수치에 따르면 2020년에는 의료에 대한 정부 지출이 거의 35% 증가했으며, 이는 2019년 6% 성장에서 크게 증가한 것입니다. 이러한 확장은 부분적으로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더 빨라졌습니다.

만성 질환 빈도의 현저한 증가 – 종종 오랜 치료가 필요하고 일반적으로 치료가 불가능한 질병을 만성 질환이라고 합니다.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정기적인 약물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CDC에 따르면 미국의 10명 중 6명은 심장병, 당뇨병, 뇌졸중 또는 암과 같은 적어도 하나의 만성 질환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좋고 안전한 공급망 - 더 나은 공급망은 비용을 절감하고 제약 제품의 범위와 사용을 향상시켜 제약 포장 시장에 직접적인 혜택을 줄 것입니다. 팬데믹 이후 세계는 더 나은 공급망의 중요성을 깨달았고 기업의 60% 이상이 공급망 관리 덕분에 경쟁 우위를 확보했다고 생각합니다.

대유행 이후 제약 제품 사용 증가 – Our World in Data에 따르면 전 세계 전체 인구의 67.9%가 적어도 첫 번째 COVID 백신을 접종 받았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27억 1000만 도스가 넘게 사용되었으며 하루에 350만 도스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각 백신은 유리 바이알 안에 들어 있으며 의약품 포장 시장은 그로부터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도전

지속 가능성 유지 및 환경 피해 방지
주요 업체 간의 시장에서의 높은 경쟁
파손, 유출 및 부적절한 취급
글로벌 제약 포장 시장은 플라스틱, 유리, 금속, 종이 등 재료별로 수요와 공급을 분류하고 분석합니다. 이 부문 중에서 플라스틱 부문은 불활성,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한 특성으로 인해 2033년까지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15억 파운드 이상의 PET 플라스틱이 미국과 캐나다에서 재활용되었습니다.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세계보건기구(WHO) 통계에 따르면 2017년 전 세계 1인당 의료비는 1064.741달러로 집계됐다. 2018년 기준 1인당 의료비 지출은 USD 10, 623.85입니다. 2018년 기준 미국 국내 일반 정부 의료 지출은 USD 5355.79로 2008년 USD 3515.82에서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시장 성장의 요인 중 일부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또한 CMS(Centers for Medicare & Medicaid Services)의 예측에 따르면 미국의 NHE(National Health Expenditures)와 관련된 추정 평균 연간 비율 변화는 2019년(4.5%)에 비해 2020년에 5.2%였습니다. 또한, 2028년에는 국민 건강 지출이 6조 1,92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1인당 지출은 같은 해에 17,611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향후 몇 년 동안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목할만한 지표입니다.

글로벌 의약품 포장 시장 지역 개요

지역적으로 글로벌 제약 포장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연구됩니다. 이 시장 중에서 북미 시장은 미국이 1인당 ~12000 USD 이상으로 의료에 가장 많은 돈을 지출하기 때문에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제약 포장 시장은 다음과 같이 지역을 기준으로 추가 분류됩니다.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참여자 분석 및 기회 전망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참여자 분석 및 기회 전망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폴란드, 터키, 러시아, 나머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중동 및 아프리카 (이스라엘, GCC (사우디 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글로벌 제약 포장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By Type

  • Primary
  • Secondary

By Material

  • Plastic
  • Glass
  • Metal
  • Paper
  • Others

By Product Type

  • Vials
  • Bottles
  • Blister packs
  • Sachets
  • Syringes
  • Ampoules
  • Cartons
  • Boxes
글로벌 제약 포장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벡턴, 디킨슨 앤 컴퍼니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입지
SWOT 분석
암코르 PLC
앱타그룹, Inc.
약물 플라스틱 그룹
게레스하이머 AG
쇼트 AG
오웬스 일리노이, Inc.
웨스트 제약 서비스, Inc.
(주)베리글로벌
웨스트록 컴퍼니
SGD 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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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J 다니엘

이메일: info@researchnester.com

미국 전화: [+1 646 586 9123]

영국 전화: [+44 203 608 5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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