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임신 테스트 키트 시장 주요 통찰력 2023~2035년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임신 테스트 키트 시장은 CAGR ~9%로 성장해 2035년까지 약 280억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2022년에 약 11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전 세계 임신 테스트 키트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핵심 요인은 의료 부문의 과학적 발전과 함께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사본을 요청하세요 @ https://www.researchnester.com/sample-request-97

임신 테스트 키트의 시장 정의
인간융모성성선자극호르몬(hCG)은 수정 후 약 6일부터 생성되기 시작하며 모든 임신 검사에서 검출되는 호르몬입니다. 대부분의 임신 테스트기는 하나 또는 두 개의 긴 막대가 들어 있는 상자에 들어 있습니다. 많은 재택 임신 테스트는 99.9%의 정확도를 보장합니다. 하지만 생리를 막 마친 여성의 임신을 감지하는 가정 임신 검사의 효능은 다양합니다. 가정 임신 테스트의 사용은 빠르고 간단합니다. 가정용 임신 테스트 키트는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키트의 테스트 스틱 또는 스트립은 소변 내 hCG의 존재에 반응합니다. 테스트 수행 프로세스는 키트 브랜드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테스트와 함께 제공되는 지침을 준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글로벌 임신 테스트 키트 시장: 성장 동인
글로벌 임신 테스트 키트 시장의 성장은 주로 개발도상국의 10대 여성의 임신율 증가에 기인합니다. 예를 들어, 세계보건기구(WHO)가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개발도상국에서는 매년 15~19세 소녀 1,200만 명이 출산을 합니다. 한편, 시장 성장은 개인 가처분 소득의 증가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서 개별 임신 테스트를 받을 수 있게 된 데에도 기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7월 경제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은 개인 가처분 소득이 376억 달러(0.2%) 증가했다고 보고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개인 소득은 470억 달러 증가했습니다.
글로벌 임신 테스트 키트 시장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전 세계 여성의 읽고 쓰는 능력 증가
• 테스트 키트를 통한 정확한 임신 테스트 용이성
• 이러한 테스트 키트의 용이한 가용성
• 전 세계적으로 1인당 의료비 지출 증가

글로벌 임신 테스트 키트 시장 : 제한 요인
  테스트 키트의 사용법에 대한 인식이 낮고 테스트 키트의 비용이 높기 때문에 소외된 지역에서는 이러한 테스트 키트의 채택이 낮습니다. 또한 이러한 테스트 키트가 잘못된 결과를 나타내는 중요한 사례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임신 테스트 키트 시장의 성장에 주요 장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임신 테스트 키트 시장 세분화
• 유통채널별(약국, 약국, 산부인과, 온라인 판매)
다른 모든 부문 중에서 약국 부문은 2035년 말까지 가장 큰 수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약국에서 키트를 쉽게 구할 수 있고 약국에서 직접 키트를 구매하려는 여성의 경향이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처방전 없는 약국. 또한, 전 세계적으로 약국의 1인당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해당 부문의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의 총 의약품 지출은 2019년에 거의 2.8% 증가했으며 이 비율은 예측 기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 유형별(브랜드 테스트 키트, 개인 상표 테스트 키트, 유형 3 및 유형 4)
• 지역별
북미 임신 테스트 키트 시장은 2035년 말까지 다른 모든 지역 시장 중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의 성장은 임신 테스트 키트 판매 증가, 도시화 증가, 의료에 대한 상당한 지출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 제약시장은 가정용 임신테스트기 판매액 기준으로만 약 2100만달러의 수익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주요 시장 참가자의 존재와 해당 지역의 고급 의료 시스템의 가용성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임신 테스트 키트에 대한 시장 조사 보고서에는 북미(미국 및 캐나다),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국가) 시장에 적용 가능한 시장 규모, 시장 수익, Y-Y-Y 성장 및 주요 플레이어 분석도 포함됩니다.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글로벌 임신 테스트 키트 시장에 등장하는 주요 시장 플레이어
글로벌 임신 테스트 키트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Easy Healthcare Corporation, Atlas Medical Group., Cardinal Health, Inc., Egens Group, EKF Diagnostics Holdings PLC, Germaine Laboratories, Inc., Mankind Pharma Ltd., Piramal Enterprises Ltd가 있습니다. ., Quidel Corporation 및 기타.
자세한 보고서는 https://www.researchnester.com/reports/pregnancy-test-kit-market/97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