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09 12:26:28

배포(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별 홍보 및 옹호 소프트웨어 시장 세분화 최종 사용자별(비영리단체, 협회 및 기업) –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0

글로벌 공공 업무 및 옹호 소프트웨어 시장 하이라이트 2022 – 2030 

전 세계 공공 업무 및 옹호 소프트웨어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0년) 동안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시장의 성장은 소비자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고 전 세계 고객으로부터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아야 하는 브랜드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2021년 10월 기준으로 전 세계 인구의 55% 이상, 즉 거의 45억 명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또한 지난 12개월 동안 약 4억 명이 온라인에 접속했습니다. 이와 함께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소프트웨어에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통합되는 것과 함께 정치 캠페인을 위한 홍보 및 옹호 소프트웨어 사용의 증가도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홍보 소프트웨어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다양한 유형의 마케팅을 통해 지지자를 교육하고 동원하려는 수요가 높아 가까운 장래에 시장에 수익성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최종 사용자별로 비영리, 협회 및 기업으로 분류되며, 그 중 협회 부문은 전 세계 공공 업무 및 옹호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사회적 원인, 청원 및 주요 입법 문제에 대한 추진력을 구축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사용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홍보 및 옹호 도구는 옹호 그룹을 위한 캠페인 및 기금 마련 노력을 지원하는 데도 사용되며, 이는 임박한 시간에 시장 부문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되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 또한 배포를 기반으로 클라우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성장을 목격한 것으로 평가되며, 이는 높은 확장성과 이러한 유형의 배포에서 효율적인 협업을 제공하고 IT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샘플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려면 클릭하십시오.@ https://www.researchnester.com/sample-request-3716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5G,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사물 인터넷(IoT) 및 인공 지능(AI)을 포함한 수많은 기술 발전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접근성의 끝없는 성장은 지난 20년 동안 경제 성장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 2021년 4월 기준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사용자는 45억 명이 넘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성장은 GDP 성장, 노동 생산성 및 R&D 지출에 크게 기여하여 세계 여러 국가의 경제 변화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상품 및 서비스 생산도 경제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UN 무역 및 개발 회의 데이터베이스의 통계에 따르면 ICT 상품 수출(총 상품 수출의 %)은 2015년 10.816에서 2019년 11.536으로 증가했습니다. 2019년 중국 홍콩 특별행정구에서의 이러한 수출은 56.65%, 동아시아 및 태평양 25.23%, 중국 26.50%, 한국 25.77%, 미국 8.74%, 베트남 35.01%입니다. 이들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 중 일부입니다.

글로벌 공공 업무 및 옹호 소프트웨어 시장 지역 개요

지리적 분석을 기반으로 글로벌 공무 및 옹호 소프트웨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특히 이 지역의 신흥 경제국에서 캠페인 후원자, 자원 봉사자 및 기부자를 참여시키기 위한 소프트웨어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주목할만한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정치 캠페인 수행에 대한 투자 증가는 향후 몇 년 동안 APAC의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평가됩니다. 예를 들어, 인도의 2019년 국회의사당 선거는 약 80억 달러가 지출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선거였습니다. 또한 북미 시장은 캠페인 관리를 위한 고급 IT 도구의 높은 사용, 옹호 및 인식 활동에 대한 강조 증가, 이 지역의 저명한 시장 참가자의 존재를 고려할 때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획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영상

글로벌 공공 업무 및 옹호 소프트웨어 시장은 다음과 같이 지역을 기준으로 더 분류됩니다.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기타 지역)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전 세계 공공 업무 및 옹호 소프트웨어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부문이 포함됩니다.

배포별

구름
전제에

최종 사용자별

비영리단체
협회
기업

성장 동력

제품 또는 서비스 경험 공유를 위한 소셜 미디어 사용 증가
고객으로부터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는 브랜드의 필요성 증가

도전

저개발 지역의 공공 업무 및 옹호에 대한 인식 감소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살사 연구소, Inc.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존재
SWOT 분석
블랙보우, Inc.
블루유토피아
DDC 옹호, LLC
휘슬 스톱 디지털, LLC
캐피톨 임팩트, LLC
메르디앙 미디어, LLC
FiscalNote, Inc.
블룸버그 산업 그룹
패스트민주주의 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