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2 16:02:40

레저용 차량 시장(2023-2035년) | 규모, 성장, 산업 동향 및 보고서

레크리에이션용 차량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에 대한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가격, 연료, 차량, 최종 사용자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레저용 차량 시장에 대한 자세한 경쟁사 분석 및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지역별로.
글로벌 레저용 차량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RV 판매 및 수요 증가
세계 레저용 차량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레저용 차량 판매 증가로 인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2021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거의 600,000대의 레저용 차량이 배송되었습니다. 2009년 대비 362%라는 엄청난 성장을 보였습니다. 2021년 전체 RV 수출 대수는 576,000대에 가깝습니다. 이는 2020년 말 전체 43만대 대비 약 34% 증가한 수치이다. 또한 2021년에는 일본 전체 캠핑카 판매량이 4억7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됐다. 더욱이 유럽 캐러밴 연맹(European Caravan Federation)은 2020년 유럽에서 235,000대 이상의 새로운 레저용 차량이 등록되어 1980년에 이어 역사상 두 번째로 높은 기록을 세울 것으로 추정합니다.
보고서 샘플 요청@
한편, 시장 성장은 캠핑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캠핑 및 기타 활동을 위한 RV의 사용이 높아진 데에도 기인합니다.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 국립공원(Great Smoky Mountains National Park)은 RVers가 가장 자주 방문하는 국립공원입니다. 또한 2020년에는 100만 대 이상의 RV가 국립공원관리청에서 운영하는 캠프장에서 하룻밤을 보냈습니다. 또한 2018년에는 약 400만 가구가 처음으로 캠핑을 경험했습니다. 백인이 아닌 캠퍼의 비율은 51%에 가깝습니다. 또한 캐나다에서는 매년 100만 가족이 캠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RV는 푸드트럭이나 이동식당으로도 활용되기도 했습니다. 미국에는 약 36,324개의 푸드트럭 업체가 있습니다.
글로벌 레저용 차량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레저용 차량 판매 급증
· RV 캠핑 인기 상승
과제:
RV 여행은 막대한 가스 비용으로 인해 비용이 많이 들고 전 세계 국가 정부가 개발한 엄격한 규정은 글로벌 레저용 차량 시장의 성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RV의 탱크는 자동차보다 상당히 큽니다. 또한 RV의 크기는 작동에 사용되는 가스의 양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RV는 비용이 거의 두 배나 비싸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자동차와 유사하거나 더 긴 펌프 간 거리를 주행합니다. 이는 트레일러를 견인하든 캠핑카를 견인하든 모든 유형의 RV에 정확합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가 여행 중에 호텔 비용을 절약하면 예산이 부족해집니다.
맞춤요청@
연료 기준으로 전 세계 레저용 차량 시장은 디젤과 가스로 구분됩니다. 디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얻을 것입니다. 디젤 구동 레저용 차량의 효율성이 높아짐에 따라 해당 부문의 성장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젤 엔진으로 구동되는 엔진은 토크가 더 높습니다. 캠핑은 일반적으로 RV에서 수행되지만 오르는 동안 차량 속도를 유지하고 경사를 더 잘 오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스에 상응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임무를 수행합니다. 또한 디젤 RV는 가스 RV보다 재판매 가치가 훨씬 높고 수명도 더 깁니다. 또한, 가스 엔진 트럭은 150~200,000마일에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400,000km 이상을 주행한 후에도 잘 관리된 디젤 엔진을 장착한 트럭은 일반적으로 여전히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게다가 디젤 캠핑카는 휘발유를 훨씬 적게 사용합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디젤 연료가 휘발유보다 에너지 가치가 더 높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지역별로는 북미 레저용 차량 시장이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캠핑에 대한 관심 증가와 RV 이용 증가로 이 지역 시장의 성장이 기대된다. 미국에는 약 7,700만 명의 캠핑카 소유 가족이 있습니다. 또한, 2018년에는 약 2,800만 명의 미국인이 캠핑을 했습니다. 또한 같은 해에 캠핑을 갔던 미국인의 수도 거의 64% 증가했습니다. 또한 지난 2년 동안 약 4천만 명이 RV 여행을 이용했습니다. 이 외에도 젊은층을 중심으로 푸드트럭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이 지역의 시장 성장도 기대된다. 2018년 미국 푸드트럭 산업은 연평균 9.9% 성장했다. 또한 25~44세 성인이 푸드트럭 소비자의 약 43%를 차지한다.
이 보고서는 또한 Airstream, Inc., Skyline Corporation, Pleasure-Way Industries Ltd., Erwi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레저용 차량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n Hymer Group, Thor Industries Inc., Forest River Inc., Nexus RV, REV Recreation Group, Winnebago Industries 및 Grand Design RV.
다음 주소에서 자세한 보고서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