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 클라우드 솔루션 시장: 2036년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소매 클라우드 솔루션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6”에 대한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구성 요소별 시장 세분화, 서비스 모델, 배포 모델 측면에서 글로벌 소매 클라우드 솔루션 시장에 대한 자세한 경쟁사 분석 및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 조직 규모 및 지역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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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 클라우드 솔루션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촉진하기 위해 소매 산업에서 클라우드 컴퓨팅 사용 증가
소매 클라우드 솔루션 시장은 소매업체의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사용 증가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를 통해 운영을 위한 저렴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소매업의 유연성과 확장성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하는 클라우드 기술의 능력을 통해 기업은 시장 변화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하루에 생성되는 데이터의 양은 2500경 바이트입니다. 80%의 기업은 수많은 퍼블릭 또는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사용합니다.
또한 판매자는 소비자 경험과 참여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원활한 상호 작용과 개인화된 서비스를 허용하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소매업에서 데이터 분석에 대한 강조가 높아지면서 클라우드 서비스 채택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매업체는 통찰력 있는 지식을 수집하고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내려 성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소매 클라우드 솔루션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옴니채널 경험에 대한 강조 급증
•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처 채택 가속화
과제:
소매 부문에서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을 채택하는 데 있어 주요 장벽 중 하나는 클라우드 서비스와 레거시 시스템의 통합입니다. 수년에 걸쳐 많은 상점에서는 재고 관리, 주문 처리, 지불 처리와 같은 중요한 작업을 자주 처리하는 레거시 시스템에 투자해 왔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과 통합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매장이 현재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클라우드 컴퓨팅을 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증가하는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와 데이터 문제는 소매 클라우드 솔루션의 글로벌 시장 규모를 방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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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모델에 따라 글로벌 소매 클라우드 솔루션 시장은 SaaS, PaaS 및 IaaS로 분류됩니다. SaaS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6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얻을 것입니다. SaaS 솔루션은 IT,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비용을 낮추는 구독 기반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하므로 비용 효율적입니다. 소프트웨어를 서비스로 사용하면 소매업체는 큰 투자를 하지 않고도 비즈니스를 쉽게 확장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사용자와 기능을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게 됩니다. SaaS는 판매자에게 세계 어느 곳에서나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이는 전 세계 고객을 보유한 회사에 유용합니다. 또한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의 사용자 친화성 덕분에 기술 전문 지식이 부족한 소매업체라도 신속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체 소프트웨어 수익의 53%가 구독 비즈니스 모델에서 나올 것입니다.
지역별로는 유럽 소매 클라우드 솔루션 시장이 2036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전히 대부분의 구매가 실제 매장에서 이루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동일하게 개인화되고 주제적이며 유용하고 사용자에게 기대하는 바가 큽니다. -친절한 쇼핑 경험은 이 지역의 산업을 크게 변화시켰습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장점으로 인해 클라우드 도입을 위해 유럽 지역 소매업체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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