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유형별 위성 인터넷 시장 세분화(C-밴드, X-밴드, L-밴드, K-밴드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상업 및 비상업) –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0

2022~2030년 글로벌 위성 인터넷 시장 하이라이트

글로벌 위성 인터넷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0년) 동안 ~2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의 모든 정부 및 민간 절차. 위성 인터넷 액세스는 비교적 빠른 데이터 속도를 제공하는 통신 위성에 의해 제공됩니다. 또한 위성은 한 곳에 고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케이블 인터넷보다 훨씬 넓은 신호를 제공합니다. 고속, 더 넓은 적용 범위 및 더 넓은 신호와 같은 위성 인터넷의 장점은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특히 선진국에서 인터넷 보급률이 높아짐에 따라 인터넷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은행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기준 전 세계 인구의 56.727%가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자의 증가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최종 사용자에 따라 상업 및 비상업으로 분류되며, 그 중 상업 부문은 모든 상업 활동의 디지털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위성 인터넷 시장에서 주목할만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상업 공간에서 인터넷 액세스를 필수로 만듭니다. 호텔, 은행 및 개인 사무실을 포함한 상업 부문에서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채택하는 것도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되는 주요 요인입니다.

샘플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려면 클릭하세요.@ https://www.researchnester.com/sample-request-3707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거시 경제 지표



5G,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사물 인터넷(IoT) 및 인공 지능(AI)을 포함한 수많은 기술 발전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접근성의 끝없는 성장은 지난 20년 동안 경제 성장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 2021년 4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사용자는 45억 명이 넘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성장은 세계 여러 국가의 경제 변화 중 GDP 성장, 노동 생산성 및 R&D 지출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또한 ICT 부문의 상품 및 서비스 생산도 경제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UN 무역 및 개발 회의 데이터베이스의 통계에 따르면 ICT 상품 수출(총 상품 수출의 %)은 2015년 10.816에서 2019년 11.536으로 증가했습니다. 2019년 중국 홍콩 특별행정구에서의 이러한 수출은 동아시아태평양 56.65%, 25.23%, 중국 26.50%, 한국 25.77%, 미국 8.74%, 베트남 35.01% 순이다. 이들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 중 일부입니다.

글로벌 위성 인터넷 시장 지역 개요

지리적 분석을 기반으로 글로벌 위성 인터넷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북미 지역의 시장은 첨단 기술의 채택 증가와 함께 지역 전반에 걸쳐 인터넷 액세스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캐나다와 같은 선진국의 인구는 기술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고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의존도가 높습니다. 이는 고속 인터넷에 대한 수요를 급증시켜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IT 부문에 대한 정부 지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지역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정부의 IT 지출은 2019년에 860억 달러를 넘어섰고, 2021년 말에는 92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위성 인터넷 시장은 지역에 따라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북미(미국 및 캐나다)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시장 규모, YOY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및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규모, 전년 대비 성장 시장 플레이어 분석 및 기회 전망

시장 세분화

글로벌 위성 인터넷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에는 다음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밴드 유형별

C-밴드
X-밴드
L-밴드
케이밴드
기타

최종 사용자별

광고
비상업적
성장 동력
최종 사용자 사이에서 고속 인터넷에 대한 수요 증가
신속한 글로벌 디지털화

도전

저비용 대안의 가용성 증대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기업

주식회사 비아사트
회사 개요
사업 전략
주요 제품 제공
재무 성과
핵심 성과 지표
위험도 분석
최근 개발
지역적 존재
SWOT 분석
Eutelsat 커뮤니케이션 SA
자유위성
휴즈 네트워크 시스템, LLC
무선 이노베이션(주)
원웹
싱가포르 통신 제한
엠브라텔
스카이캐스터
Space Exploration Technologies Corp.(SpaceX)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