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처리 장비 시장 - 주요 업체, 성장, 동향, 규모 및 산업 전망 2035년

시장 스냅샷


반도체 처리 장비 시장 매출은 2022년 약 935억 달러에 달할 것이다. 또한 당사의 반도체 처리 장비 시장 통찰력에 따르면 예측 기간 동안 CAGR은 약 8.47%로 성장하여 2035년에는 약 2,48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개요


반도체 가공 장비는 반도체 제조 및 생산에 사용된다. 몇 가지 중요한 공정이 이 장비에 의해 완성된다. 웨이퍼 제조, 리소그래피, 증착, 테스트 등이다. 이 장비는 또한 집적 회로와 마이크로칩을 제조하는 데도 사용된다. 따라서 이 장비는 전자기기 제조 공정에서 중요한 구성요소가 되고 있다.

반도체 제조 장비 시장의 성장 요인


반도체 제조 장비 시장의 주요 성장 요인은 다음과 같다:

  •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반도체 산업의 기술 발전 - 반도체 제조에 있어 첨단 장비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이는 소형 전자장치의 제조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함이다. 반도체 산업은 최근 몇 년 동안 새로운 반도체 재료를 실험하고 있다. 이는 업계에서 빠르게 채택되고 있는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IoT)에 의해 촉진되고 있다. 또한, 반도체 산업에서 새로운 가공 기술의 채택도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요인들이 반도체 가공 장비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
  • 5G 칩셋은 정보의 흐름과 처리 속도를 높인다. 따라서 5G 기술은 예측 기간 동안 반도체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예를 들어, 글로벌 칩셋 산업은 2022년에 약 55억 달러에 달할 것이다. 이 산업은 예측 기간 동안 높은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모든 요인은 반도체 제조 장비 시장의 점유율을 높일 것이다.
  •  우리의 시장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집적 회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제품 중 하나이다. 세계 무역 총액의 거의 4%를 차지한다. 대만, 중국, 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미국이 집적회로의 최대 수출국이다. 최대 수입국은 대만, 한국, 중국, 싱가포르, 홍콩이다.
  • 27%를 차지한다. 전 세계적으로 반도체 소자 생산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반도체 산업의 발전은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다. 이러한 장치에는 집적회로와 마이크로칩이 포함된다. 따라서 반도체 생산의 증가는 반도체 처리 장비 시장의 수요를 증가시킬 것이다.

최신 동향


  • 2023년 7월, 반도체산업협회는 2023년 5월 세계 반도체 매출액이 1.7% 증가하여 407억 달러에 달했다고 발표했다.
  • 2022년 11월, 일본 칩 제조 장비 제조업체는 칩 수요가 부진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국내에 신공장을 건설했다. 전기자동차 시대의 도래와 대만 반도체 제조회사의 진입이 공장 건설을 촉진했다.

과제


반도체 제조 장비 시장의 성장에 대한 큰 제약 중 하나는 반도체 제조 장비의 높은 비용이다. 반도체 제조 장비의 초기 비용이 높아 소규모 신규 업체들이 접근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 요인은 전체 반도체 제조 장비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경쟁 환경


글로벌 반도체 제조 장비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Holon Solutions, KLA Corporation, Applied Materials, ASML Holding NV, Lam Research Corporation 등이 있다. 또한, 일본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로는 Nikon Corporation, Tokyo Electron Corporation, Screen Holdings Corporation, Lam Research Corporation 등이 있다. Ltd., 스크린 홀딩스 주식회사, 히타치제작소 주식회사, 캐논 주식회사 등이다. 이 보고서에는 세계 반도체 제조 장비 시장에서 이들 주요 기업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 최신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sdki.jp/reports/semiconductor-processing-equipment-market/58553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