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1 07:41:35

결핵 검사 시장별 검사 유형별(흉부 X선, 배양 기반 검사, IGRA, Mantoux 검사(TEST), 핵산 검사(NAT) 등), 최종 사용자별, 지역별 글로벌 예측 2022-2031

SDKI Inc.는 "결핵 테스트 시장-글로벌 예측 2022-2031"에 대한 새로운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업계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와 함께 시장 및 성장 전망에 대한 완전한 평가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2022-2031년 예측 기간 동안의 시장 규모와 연간 성장도 포함됩니다.

보고서 샘플 URL

결핵 검사 시장은 2022-2031년 예측 기간 동안 4.0%의 CAGR로 시장 가치가 2022년 28억 1000만 달러에서 2031년 38억 5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결핵은 주로 마이코박테리아에 의해 유발되는 감염성 또는 때로는 치명적인 질병입니다. 일반적으로 결핵은 폐 또는 비뇨생식기 계통, 림프계 및 중추신경계와 같은 신체의 다른 부분을 공격합니다. 폐에서 발생하는 결핵은 폐결핵으로 알려져 있지만 신체의 다른 부분에 미치는 영향은 폐외 결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침, 재채기 또는 공기를 통한 전파를 통해 공기 중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

글로벌 사례 탐지율 증가, 약물 내성 결핵 감염의 유병률 증가 및 세균학적 확인 개선은 예측 기간 동안 결핵 테스트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핵심 요소입니다. 질병의 적절한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인식 제고, 개선되고 기술적으로 진보된 결핵 검사 절차에 대한 수요 증가, 결핵 인식 및 관리 프로그램 또한 결핵 검사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부와 독립 의료 기관이 이 감염의 성장을 통제하기 위해 주도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진단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은 선별 및 진단 비율을 높이는 데 필수적입니다. 예측 기간 동안 결핵 검사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핵에 대한 약물 내성은 의료 전문가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잘못된 투약 계획과 잘못된 제형으로 부적절한 치료가 치료를 받는 결핵 환자에게 약물 내성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이는 예측 기간 동안 결핵 검사 시장의 성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결핵 검사 시장 부문

결핵검사시장은 검사유형별(흉부엑스레이, 배양기반검사, IGRA, 만토검사(TST), 핵산검사(NAT), 엑스퍼트검사, 혈청검사, 도말현미경검사), 최종사용자( 학술 연구실, 병원 연구실, 의사 진료실, 참고 연구실), 지역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세분화되며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결합 연간 성장률, 시장 가치 및 평가 기간의 거래량과 같은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로 구성됩니다.

결핵 검사 시장의 지역 개요

또한이 보고서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등으로 구분 된 세계의 모든 지역을 다룹니다. 북미의 결핵 검사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노숙자 보호소, 교도소 또는 일부 요양원에서 결핵 사례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유럽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결핵 환자의 비율이 높습니다. WTO는 인도와 중국에만 500만 명의 결핵 환자가 있다고 보고합니다. 따라서 향후 6년간 결핵 검사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이 지역에서 결핵 검사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결핵 검사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

여기에는 Thermo Fisher Scientific, Inc., Alere, Inc., Becton, Dickinson and Company, F. Hoffmann-La Roche AG, LIONEX Diagnostics & Therapeutics GmbH, Danaher Corporation, Danaher Corporation, Creative Diagnostics 및 QIAGEN이 포함됩니다. 이 연구에는 결핵 테스트 시장, 기업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에서 이러한 주요 회사에 대한 자세한 경쟁 분석이 포함됩니다.

보고서 샘플 URL


SDKI Inc 회사 프로필

SDKI Inc의 목표는 일본, 중국, 미국, 캐나다, 영국 및 독일과 같은 여러 국가에서 시장 시나리오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연구 분석가 및 컨설턴트 네트워크를 통해 성장 지표, 과제, 동향 및 경쟁 환경을 포함하여 전 세계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연구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SDKI는 30개 이상의 국가에서 신뢰와 고객 기반을 얻었으며 다른 깨끗한 경제에서 발판을 확장하는 데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